본문 바로가기
블루사파이어

일진 중학교 순위|EGS 스탠드 믹서 600 그린 선생님선물갑

by 다의정석 2020. 5. 9.

반죽기,제빵기 EGS 스탠드 믹서 600 그린
에서
173,47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EGS 스탠드 믹서 600 그린 상품구매


가성비갑 반죽기 | 가격대비 내구성이 좋다고 하여 선택하게되었습니다.
머랭,휘핑,묽은반죽시 기계 움직임은 없었습니다.
소음은 다른회원님들에게 크다고 익히 들어왔기에 어떤정도일지 매우 궁금했는데 청소기(강) 헤어드라이어(강) 수준이라 보시면 됩니다. 디자인은 사진그대로이고 뒷면 팬에서 모터돌아갈때마다 바람이 많이나와 과열방지되는 듯합니다.


반죽이 잘부풀어 식빵이 이쁘게 나왔어요 | 일단 넘 예쁘고, 가볍고 (가볍지만 바닥에 뽁뽁이가 있어서 빵반죽을해도 반죽기가 걷지 않아요), 밀가루 500도 거뜬합니다. 다만 아직 덜 친해져서 머랭은 힘드네요 ㅠ
소리는 후기대로 많이 큽니다. 소리 큰거 예민하신분은 패스하세요^^ 캔우드, 키친에이드와 많이 고민했는데, 그 아이들은 가격에 비해 부족한점들이 너무 커서 이걸로 선택했는데 뭐 가성비로는 비교가 안되네요^^ㅋ


초보 반죽러에게 추천하는 가성비 좋은 반죽기. | 받아서 바로 식빵반죽해서 구웠는데 새로운 제빵세상이 열린듯…만족합니다.
제빵기 사용할때와는 차원이 다르네요.
아직 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고장안나고 오래 잘썼으면 좋겠어요
소리는 시끄러워 베란다에서 사용합니다.
가격대비 추천합니다


EGS 스탠드 믹서 600 그린, SM-1301제빵 작업은 무지 떙기는데 키친에이드가 가격면에서 부담이 된다면 최고의 선택입니다. 한달동안 20번 정도 사용하여 식빵만 만들어본 결과 반죽 퀄리티도 좋고 청소 뒷정리도 깔끔하게 되는 편입니다. 단지 그 높낮이 조절이 안되어 좀 번거롭지만 반죽을 직접 위치를 옮겨 부지런 떨어주면 해결됩니다. 초보 반죽러들에게 강추합니다.


EGS 스탠드 믹서 600 그린, SM-1301리뉴얼된제품받앗고 박스손상없엇고 외관에 기스도없었음.
회전식 속도 조절버튼에 녹색불들어옴ㅋㅋㅋ
작동시 많이 시끄러운거 감안하면 힘도 안정감도 좋슴다ㅋㅋ
일단 6분 피자반죽1단에서해봣는데 대만족이였음ㅋ
제품색깔은 후기사진보고, 진하게찍은사람들도있어서 아이거 진한녹색이면 완전안이쁘겟다했는데
화이트필터낀것같은 파스텔녹색이였음.
디자인 스메그보단못하지만 쏘쏘함.
스메그를빼면 이게젤 디자인이쁜듯
하얀색만 리뉴얼이안됫다고해서 하얀색사고싶엇는데 성능이먼저지싶어서 쿨하게포기함.
리뉴얼된건 거품기 부품헤드끼우는부분이 통째로스텐임.
예전엔 플라스틱같은거였다고함. 이얘기듣고 구제품쓰기싫어져서 만약 구제품받게되면 반품할라햇는데 리뉴얼된걸로옴!!!오예ㅋ
돈값 못한다는분있던데, 10만원짜리한테 70만원짜리스메그수준의 성능을바라는건 무리아님? 취미베이커러는 이걸로충분함.


EGS 스탠드 믹서 600 그린 상품구매


The post 일진 중학교 순위|EGS 스탠드 믹서 600 그린 선생님선물갑 appeared first on 티켓도로시.


일진 중학교 순위|EGS 스탠드 믹서 600 그린 선생님선물갑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