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사파이어

맵쌀|일가집 바로요리 햄&맛살 다섯줄 김밥세트 5줄~

by 다의정석 2020. 6. 6.

김밥,주먹밥재료 일가집 바로요리 햄&맛살 다섯줄 김밥세트
에서
6,13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306원 적립 가능합니다.

일가집 바로요리 햄&맛살 다섯줄 김밥세트 상품구매


5줄~ 남는음식이 없어 좋아요 | 4가족 한끼 해결하기 딱좋고 너무 많아도 일이고 남겨도 처리하기 일인데 5줄이라 아주 적당
우엉이 없고 당근절임이 있음 (보통은 볶음해서 넣으면맛있는데 절임이 있어서 있는걸로 사용했어요)
햄5,단무지5 얄짤없음 맛살 3개
김상태:구운김처럼 만족
프레쉬주문으로 깻잎 같이주문 참치김밥ㅆ 쌈
몇달째 가정보육으로 두 딸 같이김밥싸기놀이
무지 재밌어함
저녁메뉴: 각자싼김밥 한줄 클리어하기(밥안먹는 막내도 꾸역꾸역 다헤치웠음)
전체적으로 간단한양이 필요할때 좋아요 김밥의맛은 맛있게 간이된 밥이 좌우하는거라 재료 각각의맛은 적당히 좋은것같네요


우엉없어서 좋구 다섯줄만있어서 하루에 다먹기좋은양이에요 | [구매동기]
김밥이먹구싶어서 오랜만에 김밥싸보려구 구매했어요 ㅎㅎ

제가우엉을별로안좋아해서 우엉없는걸로요 ㅎㅎ

다른제품들은10줄씩 만들수있는 묶음으로팔아서

항상만들어놓고 다못먹어서 버리거나

나중에만들어야하지하고 쟁여놓다가 버리는경우도 허다했조

근데 이제품은 딱 다섯줄만만들수있고 김도 두번구운김이라

바로 픽! ㅎㅎㅎㅎ

[배송]
프레쉬배송은 엄청빨라요^^ 새벽에바로도착했고

상품도 망가짐없이 잘왔어요

[구매후기]
유통기한이 6월달까지였고 적당히길었어요

전 바로 만들어먹을거여서 ㅎㅎ상관없었어용

우엉없이 당근이있어서 김밥만들때 색감있고, 아삭하게먹을수있었죠 ㅎㅎ

딱 다섯줄이 둘이먹기좋은것같아요 ㅎㅎ

하루만에 바로뚝딱먹을수있었어요 ㅎㅎ

김밥이 재료가맛있어서그런지 더맛있네용^^

나중에도 또 추가구매할 의향 백퍼센트입니당!!!♥


좋지만 더 다양한 것들이 구성되면 좋을듯해요. | 김밥이 꼭 10줄 싸야하잖아요

우린 세식군데 ㅠ 셋다 입도 짧아요

그래서 종종 남은 재료 버릴때도 있었어요

근데 이건 딱 다섯줄쌀만큼만 들어있으니깐

너무 좋은거 같아요 한끼먹고 끝!!

남아서 통에 담아놀필요도 없고 넘 좋았어요

근데 햄이랑 맛살이 너무 싼마이에요

가격을 좀 올리더라도 좀 좋은게 들어있음 해요

그게 좀 아쉽고 아이디어는 진짜 짱굳입니다


일가집 바로요리 햄&맛살 다섯줄 김밥세트, 310g, 1개어머니가 유일하게 전수해주신 저희집만의 김밥이에요

여간해서 음식 전수 안해주세요
니가 스스로 맛을 찾아서 해봐 하십니다

그덕에 요리가 늘었고 어릴때 할머니가 해주시던
음식들의 맛을 기억하고 있어 다행이 빨리빨리
익힐수 있었어요

이김밥은 안에 뭘넣든 상관없어요 맛은 비슷하게납니다

김밥에 밥이 냉장고에넣어도 실온에 놓아도 굳지않아요
한번먹으면 계속 생각나는 김밥입니다
시금치 오이 우엉을 넣었으면 좋았겠지만
안넣어도 맛있네요 한줄에만 치즈 넣고 나머지는 그냥
일반김밥입니다

계란도 어떤것을 넣느냐에 따라 맛이 달라지고
밥지을때 물도 저는 연옆을 우려넣었거든요
남편이 옆에있으면 5개싼거 다 먹어버렸을텐데
혼자라서 두고두고 먹어야겠어요
굳지않으니 식어도 참 맛있어요

그리고 이김밥 재료에는 햄 맛살 당근 단무지 김이 들어있어요
저는 먹는 김밥김이 있어서 그김으로 쌌어요
파래김이면 더욱 맛있을거같네요

적당히 먹기엔 아주 좋은구성입니다


일가집 바로요리 햄&맛살 다섯줄 김밥세트, 310g, 1개김밥을 자주 해서 먹다보니 많은 걸로 구입했어요. 하지만 내용이 별로 없어서 또 야채를 구입해서 만들게 되었네요.


일가집 바로요리 햄&맛살 다섯줄 김밥세트 상품구매


The post 맵쌀|일가집 바로요리 햄&맛살 다섯줄 김밥세트 5줄~ appeared first on 군불로.


맵쌀|일가집 바로요리 햄